한지선 인스타그램

[영상] 배우 한지선, 택시기사 폭행…

배우 한지선, 60대 택시기사·경찰관 폭행…”깊이 반성” / 연합뉴스 (Yonhapnews) / 유튜브공개공유

소속사는 “한지선은 사건 경위를 떠나 어떠한 변명의 여지 없이 자신의 잘못을 인정하고 뉘우치며 깊게 반성하고 있다”라며 “… [기사원문보기]

“페북 무서운줄 모르네” 강아지 던진 여성이 보낸 협박 문자

“페북 무서운줄 모르네” 강아지 던진 여성이 보낸 협박 문자
강원도 강릉의 한 애견분양 가게에서 3개월 된 몰티즈를 집어던져 죽음에 이르게 한 여성이 가게 주인에게 사건 초기 협박 문자를 보낸 것으로 드러났다.

옷내려간 줄 모르고 방송하는…

설현 레전드 엉덩이춤

파주 문산자유시장, ‘DMZ야시장’ 개장

문산자유시장 DMZ야시장 포스터

맥주 무료제공 이벤트와 버스킹 공연도 펼쳐져

문산의 주말 밤을 즐겁게 했던 ‘DMZ야시장’이 한층 달라진 모습으로 돌아온다.

파주 문산자유시장은 24일(금) 오후 6시 문산자유시장 철마쉼터 앞 광장에서 ‘DMZ야시장’을 개장한다고 밝혔다.

문산자유시장의 ‘DMZ야시장‘ 운영은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운영기간동안 다양한 음식과 정겨운 분위기를 선보이며 문산시민에게 호응을 받은 바 있다.

올해는 찐감자, 도토리묵, 감자전, 허파볶음, 곱창볶음, 소세지구이 등 아이부터 어른까지 온 가족의 입맛을 사로잡는 메뉴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야시장 운영기간 중 1일 200명에게 500cc 맥주 1잔을 무료로 제공하는 ‘야시장 맥주 이벤트’와 버스킹 공연이 준비되어 있어 야시장을 찾는 고객에게 볼거리와 즐거움을 준다.

‘DMZ야시장’은 5월, 6월, 9월, 10월 마지막주 금·토·일요일에 열리며 운영시간은 오후 6시부터 9시까지다. 5월에는 24일(금), 25일(토) 26일(일)에 열린다.

문산자유시장은 100개의 점포가 운영되고 있는 상설시장이며 전통시장과 평화, 안보를 결합한 문화관광형 시장이다. 시장 중앙통로를 ‘문산디자인플라자’로 개발해 시장의 역사와 미래를 담은 벽화를 그려넣고 평화를 상징하는 대형 비둘기 조명을 달았다. 또 문산자유시장역을 형상화한 ‘철마쉼터’와 고객쉼터인 ‘통일관광정’엔 판문점을 본따 만든 포토존도 있다.

웹사이트: http://문산자유시장.com

관광버스에서 눈빛을 주고 받은 후 성관계를 즐기는 모습

계약이랑 다르게 노출이있어서 당황한 모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