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봄 마약 ‘녹취록 최초 공개’…”다이어트용이었다!!!”


[슛티비]박봄 마약 ‘녹취록 최초 공개’…”다이어트용이었다”

박봄 마약사건 수상한 검거, 수상한 마약검사, 수상한 검찰조사….이상한 검찰 처분 ‘입건유예???’…

미국에서 의사의 처방을 통해 구입하고 또 먹을 수 있는 마약성분인 암페타민 합성 의약품 ‘애더럴’을 먹은 사람의 시각에서 제작된 영상을 보시겠습니다.

애더럴은 주로 ADHD 또는 ADD로 ‘주의력결핍장애’로 여기서 H가 의미하는 것은 (하이퍼 엑티비티)로 과잉행동을 뜻하는 것으로 이를 크게 3가지로 과잉행동으로 충동이 우세한 증상, 주의력 결핍장애는 결핍이 우세한 증상, 혼합형으로 충동과 결핍이 혼합적으로 나타나는 증상을 말합니다.

그럼 ADHD의 정체를 알자면 주로 소아들에게 오는 과잉행동 장애인데요 우리는 주로 정서불안 등을 이유로 들고있고 어렸을적 자아가 다 완성죄지 않은 불안정한 시기에 오는 애정결핌 등의 정신적 불안 장애로 해석하면 맞을것 같습니다.

그런데 이 약이 왜이렇게 우리 사회를 시끄럽게 하는지는 간단합니다. 미국에서는 팔고, 처방받을 수 있는 약물인데, 한국에서는 향정신성의약품 마약으로 분류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여기서 향정은 중추신경계에 자극을 주며, 오용과 남용시 인체에 심각한 위해가 있다고 인정되는 약물을 뜻합니다.

논란의 박봄 마약사건은 검거부터 검찰의 처분까지 갖은 의혹들로 휘감겨있는데도 누구도 밝히지 못하고 있는 게 현실입니다. 이에 당시 가족이 밝히는 녹취록을 근거로 해당 영상을 제작했습니다. 명확하게 얘기하는 ‘다이어트용’ 의학품 박봄의 마약 복용 의혹에 대해 다시 전면 재검토 하겠습니다.

(중략)

많은 시청 바랍니다.

-슛티비 슛맨-

윤지오 “나 욕 존나 잘해요”